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직접 발로뛰는 따봉트럭 부장 최현규입니다.
저번주 부터 입버릇 처럼 덥다는 애기를 했는데.. 갑작스런 동장군이 찾아왔네요~
가을을 느껴보기도 전에 겨울이 벌써 성큼와있네요~ 정말 가을은 이제 없는걸까요? 몇일전 까지만 해도 모기랑 사투를 했는데.. 벌써 지방에는 눈소식까지 있으니깐요~
오늘은 지난주에 2.5톤 마이티 슈퍼캡 2009년식을 직거래로 안내해드리로 인천 주안으로 방문했던 일을 한번 애기 해보겠습니다.
처음으로 화물일을 시작하신다는 차주님께서 마이티 고상차량을 찾으셨고 인천매매상사에 차주분께서 위탁으로 직접 내놓은신 차량을 찾아서 안내해 드린 일입니다.
마이티2.5톤 차량은 일반적으로 일반캡과 슈퍼캡 모델이 있습니다.
적재함이 4.3m 동일하기 때문에 2.5톤 차량은 특장차가 아닌이상 슈퍼캡이 인기가 더좋습니다.
운전석 뒷쪽 공간이 한뼘정도 여유가 있는데 자주쓰는 공구를 싣을수 있고 또 일반캡 모델에 비해서 의자를 꽂꽂히 세우지 않고 눕힐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고상으로 찾는 이유는 차주님께서 평상시에 폐기물을 적재 하는데 평균적으론 부피짐이지만 한번씩 무게짐을 싣어야 할때도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5톤 초장축 트럭도 권장해 드렸지만 일반적으론 2톤에서 3톤정도 적재를 하신다고 5톤까지는 굳이 필요 하지 않다고 하셨답니다~
차주위탁 차량이다 보니 사진상으로 깨끗하게 나왔지만 실직적으로 전체 도색이나 상품화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생활 기스및 부분적으로 부품들이 수리를 해야하는곳들이 눈에 보였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합리적인 차량가격이 부족했던 다른 부분들을 상쇄했던거 같습니다.
또한 방문 해주셨던 차주님 께서도 어느정도 차량 구입에 앞서 구입하시는 차량 연식에 대한 결함에 대해서 공부를 해오셨기 때문에 그부분 또한 설명을 쉽게 해드렸던거 같습니다.
2007년과 2008년식에 나왔던 마이티 2.5톤은 ABS모듈쪽에 고질적인 결함 때문에 문제 발생시 브레이크가 잡히지 않았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경고등이 뜨거나 기능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수리를 해야했는데 수리비가 만만치 않았던 터라 중고시장에 나온 매물들까지 매입할때나 매매할때 정확하게 관련오류가 있는지 확인 하는거지요~
2009년 이후에 출고된 차량은 ABS관련 문제점들을 개선해서 나온차량이기 때문에 브레이크 관련 문제는 크게 신경을 안써도 될거같습니다.
그것보다 연식 대비 짧은 주행거리와 깔끔했던 엔진룸 및 하부 상태를 마음에 들어하셨답니다.
적재함 바닥철판 및 날개보강 적재함 계폐기까지 차주님께서 필요하신 옵션들이 다 있다고 하시더군요~
이런 부분들이 혹시라도 미흡했다면 적재함에 관련하여 추가적인 비용들이 더 들어가기 때문에 그것또한 차량 구입비용과 더불어 금전적인 부담이 되셨을 겁니다.
2009년식에 19만주행 마이티 2.5톤 고상 슈퍼캡 차량을 찾으셔서 안내해드렸던 일에 대해서 짧게 포스팅 해봤습니다.
방문 당시 영상이니 참고바랍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https://youtu.be/LA994rYNkT4
'카고 > 2.5톤 ~ 3.5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뉴마이티2.5톤 슈퍼캡/고상 카고트럭 2016년식 중고화물차판매 (0) | 2021.12.05 |
---|---|
2.5톤개별번호판 마이티카고 랑 영업용넘버 경북 청도 다녀왔습니다. (0) | 2021.11.15 |
1톤포터 용달넘버랑 함께 직거래해봅니다 (0) | 2021.10.08 |
개인용달 라보 소형트럭 매입후기 (0) | 2021.10.07 |
수원중고차 1톤봉고4륜 카고트럭매매(사진) (0) | 2021.03.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