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akaocdn.net/dn/n6fNC/btrEpBf8edW/uDBDDrsfKNKdzkZ1290Kgk/img.jp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영업용 번호판과 중고트럭을 전문으로 매입,판매하는 따봉트럭 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매물은 타타대우 상용트럭 프리마 6.5톤 고하중 윙바디 입니다.
요즘 치솟는 고유가로 운송업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정 거래처 및 완제급으로 운행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모두 비슷한 상황 일텐데요~
![](https://blog.kakaocdn.net/dn/cS4m7b/btrErfDDBoF/srjgxl4kmAd4koCphtO8I1/img.jpg)
그래서 요즘에는 화물업을 시작하시는 분들보다 차량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거 같습니다.
또 5월 말에 지급된 재난지원금 때문에 차량 판매를 생각하셨던 분들이 몇 개월간 시장에 나오지 않다가 현 시점에 많이 쏟아져 나오는 상황인데요~
영상으로 프리마6.5톤 고하중 오토밋션 한번 둘러보시죠~
![](https://blog.kakaocdn.net/dn/bwt4wk/btrEnDzsZK6/UpRk455fmCOKIT0Od60wz0/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uKPNI/btrEmRkJBA1/xCAaVBMnsjvwerA50jwMj1/img.jpg)
위 사진처럼 차고지에도 많은 매물로 인하여 주차를 할곳이 마땅치 않아 2중 3중으로 주차를 하고 관리하는 실정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lUbro/btrEntqlCAA/lY9FY4krEIGWfMBRBJoifK/img.jpg)
위 매물은 6.5톤승인받은 프리마 고하중 후축개조 윙바디 입니다.
7.5M 후축으로 출고하여 8500 윙바디 제작 하였습니다.
2017년 10월 등록된 2018년 형식 매물이며 프리마 중형트럭은 일반하중과 고하중으로 나눠집니다.
![](https://blog.kakaocdn.net/dn/dWoAsA/btrErfp6l9u/mhvohEjkLJZDMOtiW4Rqf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dIMt7Z/btrErfp6oHH/PuEvaKMGkB9UffRe6vfdmK/img.jpg)
매입이후 윙바디 스티커만 제거한 상태입니다.
차량 세차를 하고 매장에 입고 되었으며 법인 업체에서 구입(자체 회사 도색) 예정이라 녹제거 및 도색을 하지 않았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sJGE0/btrEmQlKZd1/Jo8F3U8IwoCjFk1yU1LvxK/img.jpg)
아직까지 5톤트럭에선 수동과 오토의 비율이 7:3이나 8:2 정도로 수동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수도권이나 정체구간 운행시 수동밋션은 많은 피로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동으로 운행하시는 분들께서 간혹 오토 매물을 찾곤 하시죠~
현대 상용트럭보단 대우 프리마가 오토밋션은 더 많이 출고되었으며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내구성으로 인지도를 높여왔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rCWxF/btrEmRrt4vd/BuWK4LlNnuGK57ybeTiTfk/img.jpg)
극초장축 후축개조로 요즘에는 5톤 화물차도 점점 크고 길게 출시되는데요 신형에서 나오는 9.5M 16파렛이나 10.20M 18파렛까지 작업은 되지않지만 가장 무난하게 거래가 되는 8.5M 14파렛 작업차 입니다.
윙제원 내경기준 8500 내고2500 폭2380 입니다.
얼마전 전국적으로 내린 비로인해 윙바디 천막 방수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b65io/btrEpAVOBml/Ljx4ffeGpoMSAbqO7NNNUk/img.jpg)
당연한 애기지만 윙바디는 별도로 갑바 작업을 하지않고 박스짐도 적재를 할수있기 때문에 윙 천장 천막이 삭을경우 비가 샐수도 있는데요~
요즘에는 워가 비가 안오는 시기라 물을 뿌려 테스트를 직접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모처럼 내린 비로 매매단지 내에서는 이런 용도로도 활용할수 있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qiKB2/btrEo77og3w/eQK2QHa3in2UINxaMy1Lh0/img.jpg)
2018년형식 ZF오토밋션 실내 모습입니다.
실내 상태도 전차주님께서 운행하셨던 그상태 그대로 이며 그동안의 관리 상태를 엿볼수있을거 같습니다.
ZF다이얼 방식의 미션 바가 인상적으로 눈으로 들어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PAlBe/btrErfwR7dh/NwdiNGwQyaBAvVSp42a9J1/img.jpg)
게기판 및 센터페시아 모습입니다~ 깔끔한 관리 상태를 여기에서도 확인 할수있으며 고장,에러 경고등 없이 운행을 했던 차량입니다.
게기판 비닐은 아직까지 때지 않았을 정도로 관리를 잘하셨던 매물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https://blog.kakaocdn.net/dn/yqacN/btrEoJMrTMf/KDIQewYyuQwarkn5amhH80/img.jpg)
2017년 10월 등록 38만km 주행 하였습니다.
연식대비 짧은 주행거리로 계약 당시 보다 2만km 정도 운행을 더하였으며 신차 출고가 늦어져 인수 시기가 늦어졌네요~
![](https://blog.kakaocdn.net/dn/KNC4t/btrErfp6oMh/JBQmXxdjrp5vqlrjl5N9ok/img.jpg)
요즘에는 오토밋션이 처음 출시되어 운행되었던 때보다 많은 기술 발전이 되어왔고 내구성과 안전성 모두 발전하였습니다.
차주님들의 인식 변화도 많이 좋아져서 신형트럭은 오토밋션을 더 많이 선호 하는거 같은 분위기 인데요~
수동과 자동은 장단점이 구분되기 때문에 한쪽으로 치우실순 없지만 앞으로 트랜드는 오토로 자리를 잡을거 같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9B4Xq/btrEqh2LK2s/dvDVKvwelsqkZ8nn8qa1X1/img.jpg)
오늘은 프리마6.5톤 고하중 zf오토밋션 축윙바디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엘리슨 오토밋션 2017년식 윙바디도 곧 상품화 과정이 끝나니 비교 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5rinx/btrEoJyWUwr/80WKiRGEiHXXFgHJHN8pz1/img.jpg)
더 좋은 소식과 정보로 인사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중고트럭 매매전문 따봉트럭 입니다.
'윙바디 · 축윙바디 > 4.5톤 ~ 8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왕동 시화공단 중고화물차매매상사 프리마6.5톤 오토후축윙바디 2017년식 8500 (0) | 2022.06.24 |
---|---|
중고트럭매매시장 근황소식과 메가트럭4.5톤 7.6M 단발이윙바디 소개 (0) | 2022.06.20 |
4.5톤메가트럭리프트윙바디 2015년 7400 7.4M극초장축 단발이윙바디 (0) | 2022.05.15 |
메가4.5톤윙바디 2010년초장축 윙바디매매 6300 (주)전국화물차매매센터 중고트럭매매상사 (0) | 2022.05.10 |
안산,화성 경기도전지역 대형화물차매매상사 프리마5톤단발이 윙바디 2017년 (0) | 2022.05.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