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탑 · 일반탑차/4.5톤 ~ 8톤

중고4.5톤후축냉동탑차 중고화물차매매

따봉트럭 최현규 2020. 11. 9. 23:5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따봉트럭 입니다!

2020년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11월달입니다~ 시간.. 붙들고 싶지만 너무 빠르네요~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점점 빠르게 지나가는것 처럼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하루하루 일과에 집중하는것도다 본인의 일상에 빠져있다는 반증이 아닐까도 싶네요~ 한달뒤면 2020년도 안녕이네요!!

올한해가 지나기전에 새해에 마음먹었던 다짐들이 있다면 다시한번 한해를 마무리짓기전에 각오를 다져보는것도 좋겠네요~

11월 첫주말인데 모처럼 따뜻한 날이였습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5톤 후축냉동탑을 찾는다고 연락을 주시고 방문해주신 후기를 잠깐 남겨보려 합니다~

요즘 기온이 떨어진탓에 자전거로 출근도 못했지만 오늘은 모처럼 따뜻하기에 바람막이를 입고 바로 자전거를 끌고 사무실로 출근을 합니다~

운동을 할려면 최소 한두시간 이상 자전거를 타야하지만.. 아쉬운데로 출퇴근정도하면 그래도 왕복40분이상은 운동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ㅋ 일석이조인셈이죠~!!

출근후 차주님을 뵙고 2015년 대우 노부스5톤 위탁받은 차량두대를 먼저 보여드렸습니다.

차주님이 워낙 오랬동안 차량을 찾으신터라 안내해드렸던 차는 벌써내용을 알고계셨습니다~

좀더 높은년식의 차량을 찾으셨기에 2017년 현대에서 나온 와이드캡 후축냉동탑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상사입고하여 일주일이면 방전이 되죠~ 밧데리점프를 대서 시동을 걸려고하는데 충전용 밧데리 단자가 빠져있는지 모르고 한참을 고생했었습니다~

시동직후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하고 냉동기 작동유무를 확인하고자 차주님께서 탑위로 올라가셨습니다.

저는 고소공포증때문에 높은곳에선 멀미가 나서 근처에서 보지도 못했네요~

현대 와이드캡 6.5톤

2017년 6월등록

탑규격 8.4M*2.3M 폭2.3M

일진70S 조르다,후축써브냉동

300마력 14만주행

조수석 양문장착

차량이 안쪽에 주차되어 있어서 좀더 다방면으로 사진을 촬영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이쁜구도로 사진올릴께요~^^

판넬로 이루워진 전반적인 모습과 단열처리, 스텐레스로 마감된 부분들이 깔끔한 상태를 보여주고 있네요.

후축차량이라 3축이 올라가 있는걸 사진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운전석쪽에는 옆문이 없지만 조수석쪽으론 양문과 단문이 있습니다~ 차체는 사고없이 3년이난 된 바디지만 양호한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전석쪽 옆모습입니다. 발판이 있어 탑으로 올라가 정비를 확인할수 있고요~외판역시 사고처리나 교환없이 시공처음처럼 관리잘된 상태를 보여주고있습니다.

일진70 내부 냉동기 모습입니다~

탑내부모습입니다. 상단부에 중간팬이 있어서 내부공기를 짐이 적재되었을때 좀더 수월하게 전달가능하답니다~

요즘 제작되는 냉동탑에는 옵션식으로 설치된 차량이 있지요~

중간칸막이도 있구요~ 무엇보다 폭이 2.3M 냉동탑은 일반적으로 조르다로 짐을 끌거나 밀어서 싣기에 폭이 최소2.25M 이상은 나와야합니다.

파렛트가 1.1M이니 그위에 짐이 적재된다면 여유가 조금씩은 있어야 하는거죠~ 2.3M폭은 짐을 좀더 쉽게 싣거나 내릴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답니다~

차량정보에서도 언급한듯이 조르다가 설치되어있습니다. 5톤이상 냉동탑의 필수라고 볼수있지요~

오늘은 주말에 지방에서 올라와서 와이드캡6.5톤 냉동탑을 둘러보시고 내려가신 차주님 후기를 남겼습니다~

14만km 이라는 짧은주행거리때문에 엔진소리 너무 조용했구요~ 내려가서 차량할부조회하시고 월요일에 다시 연락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혹시라도 계약으로 이뤄진다면 미흡했던 부분들을 수리하고 출고전에 다시한번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질까합니다.

멀리서 찾아주신 차주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따봉트럭 포스팅 관심가져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728x90